Front Page
Watched
Popular
Torrents
Favorites
My Home
My Uploads
Toplists
Bounties
News
Forums
Wiki
HentaiVerse

[Itaba Hiroshi] Oshikake Mama Honami-chan | 강압적으로 들이대는 모성 넘치는 호나미 씨 [Korean] [Digital]

[板場広し] 押しかけ母性ほなみちゃん [韓国翻訳] [DL版]

Manga
Posted:2026-05-22 07:34
Parent:None
Visible:Yes
Language:Korean  
File Size:274.1 MiB
Length:201 pages
Favorited:151 times
Rating:
93
Average: 2.44

Showing 1 - 20 of 201 images

<1234567...11>
<1234567...11>
Posted on 22 May 2026, 07:41 by:   spxhfkfp123    PM
Score +218
말풍선 안에는 좀 쳐 넣자.
Posted on 22 May 2026, 08:46 by:   시무라좋아    PM
Score +282
https://kone.gg/s/somisoft/cNwxGanaS9UOf9RKRbtz4b
https://kone.gg/s/somisoft/ccrl3aK-j0NFL80rWMtz4b

댓글에 안 좋은 소리 좀 달렸다고 소미가서 징징대면서 다신 안 올린다고 하더니 또 쳐올리네
소미에선 좆병신번역 올려도 우쭈쭈해주니까 자기 번역이 얼마나 좆구린지 판단을 못하나봄
이 새끼처럼 멍청한데 부지런하기까지 한 새끼는 ㄹㅇ 답이 없음
Posted on 22 May 2026, 08:59 by:   Discoveror    PM
Score +190
솔직히 줄바꿈 좆같은것만큼 말풍선 튀어나것도 똑같이 좆같음
이제 말풍선 지우기랑 역질은 딸깍으로해도 티도 안나니까 뭐 별로 상관없는데
기본적인 양식도 안맞춰놓고 전부 검수했다는 좀 ㅋㅋ 좋은소리가 나올수가없음.

도대체 뭘 검수했다는건진 모르겠는데 다른글에는 이것조차 귀찮다고 한거보면 걍 하지마셈
아니면 느그들끼리 돌려보고 여기까지 기어오지말던가. 딸깍만해놓고 인정욕구 들렸는진 모르겠는데 왜 익헨까지 기어들어와서 욕먹고 다시 찡찡거리고 그러는지 ㄹㅇ 모르겠음 ㅋㅋ
Posted on 22 May 2026, 09:33 by:   dptnpq    PM
Score +199
요즘은 rough translation 태그 붙는글 올라오는게 한두개가 아닌데
딴놈들은 욕 안쳐먹는데 자기는 욕쳐먹으면 왜 쳐먹는지 생각부터 좀 해봐라
딴데가서 익헨에서 욕쳐먹엇어 ㅠㅠㅠㅠ 거리면서 징징대기전에
Posted on 22 May 2026, 09:40 by:   zyzyzyzyzy12345    PM
Score +251
AI가 보편화되어서 지능이 낮은데 자존심은 드럽게 높은 새끼 손에 들어가면 이런 결과가 나옴
"좀 더 시원해진 것 같아요?" 질문에 "응 있어요" 는 딸깍하고 검수도 안하고 쳐올린다 이거지ㅋㅋ
Posted on 22 May 2026, 09:52 by:   ddd656    PM
Score +41
난 얼마나 이싱하길레 댓글저렇게달리나 했는데 진짜 창나게 식질하긴 했네 ㅋㅋㅋㅋ 저건 너무하잖아 ㅋㅋㅋ
Posted on 22 May 2026, 09:53 by:   Wijjcks    PM
Score -100
난 이정도면 그냥 참고 볼 거 같은데 서로 나쁜말은 노노
Posted on 22 May 2026, 10:19 by:   y6y8    PM
Score +45
차단 목록 늘리게 하지 마라, 귀찮다
Posted on 22 May 2026, 10:34 by:   zxcxzc    PM
Score +62
이정도 퀄로 올릴거면 좆같이 에고표출 하지말고 제발 혼자 봐라
괜히 이딴거 올려서 다른 사람들이 번역 이미 있다고 작업예정 목록에서 지우게 하지말고
Posted on 22 May 2026, 11:22 by:   cha12    PM
Score +122
얘는 조선족인지 허구헌날 중역본으로 AI돌리고
지가 이로도리랑 파쿠 올려서 짤린걸 익헨놈들이 AI 꼴보기 싫다고 짤랐어 나뻐 ㅠㅠ ㅇㅈㄹ하네 얼탱
남들은 조용히 AI 잘만쓰는데, 저 사이트 놈들은 ㅈ같이 쓰면서 왤케 티를 못내서 안달임?
Posted on 22 May 2026, 12:22 by:   연구팀직원    PM
Score +56
AI 딸깍하면서 뭔 자존심은 씨발
Posted on 22 May 2026, 13:23 by:   daliss    PM
Score +8
애미 뒤짐?
Posted on 22 May 2026, 15:42 by:   Evan125    PM
Score +45
앵간해서는 험한말 안하는데 이미 번역본 있는걸 굳이 일어판도 아니고 중어번역 ai로 딸깍해가지고 대사 조져놓고 검수도 제대로 안하고

식질도 대충해서 글이 말풍선 크기보다 훨씬 작거나 아예 밖으로 튀어나오고 진짜 좀;

차라리 소미에만 올리면 말을 안하겟는데 익헨 올라오면 이제 또 아 이거 번역할라 했는데 딴놈이 했네 하면서 사람들이 안한단 말임 ㅋㅋ
Posted on 22 May 2026, 21:09 by:   Saboo3176    PM
Score +0
나도 왠만한 Ai번역은 그냥 먹는데
이건 진짜 못 먹겟노..
심하다 진짜
Posted on 23 May 2026, 01:28 by:   AMMP    PM
Score +18
댓글보면 'rough translation' 태그 달만한데 왜 안달음?
Posted on 23 May 2026, 04:06 by:   snqsnq    PM
Score +14
얼마나 자존감이 없으면 검수도 안한 ai 딸깍으로 자존심 챙기면서 우쭈쭈를 받으려 하는지 안타깝네;
아 물론 안타까운거지 좆같지 않은건 아님. 심지어 똑같은 행동으로 욕 처먹어 놓고 또 인정욕구 채우러 기어들어오는게 좀 한심하네

[Post New Comment]

Front   LoFi   Forums   HentaiVerse   Wiki   ToS   Adverti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