6/17 첫 작업을 시작한게 1년 전이라고 했었는데, 맘에 안들던 표지를 리뉴얼하긴 했는데, 6편 번역하다보니 소 제목을 소녀 개화(オトメザキ)라고 했는데, 이게 학교 이름이더라고요... 소녀 개화 학교... 음... 뭔가 이상해... 한자라도 있으면 참고하겠는데 가타니까 걍 오토메자키라고 해야하나 싶기도하고. 나은 번역이나 의역이 있으시면 알려주시길!!
6/14 미소 짖는 슬라임임다. 절반 했네요. 마지막 까지 질싸 못한 건 혼활 대상이 아니었다는 건가? 마지막에 질싸하고 혼활했으니 해피엔딩?
6/11 메신져로 대화하는 연출이 잼났네요! 연출이나 구성을 보면 양지에서도 충분히 통할 것 같은데 말이죠. 참고로... 모르는 분들이 좀 있는거 같던데 메인 썸네일 나오고 Posted: 위에 업로더 아이디 쿨릭하면 해당 업로더가 올린 모든 포스트를 보실 수 있습니다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