하핫!! 저번거의 후속편을 작업할 줄 알았다면 오산입니다!! 주사위를 굴려서 랜덤으로 하고 있죠!! 그러니 후속편을 보고 싶으면 주사위가 1이 나오기를 빌어야 할겁니다!!
그리고 댓글을 보다보니 가끔씩 번역 요청을 하는 분들이 계시던데 말이죠... 뭐 이왕이면 취향인 작품을 보면서 즐기고 싶다는 마음은 충분히 이해합니다 하지만 말이죠.... 안타깝게도 저는 일본어를 할 줄 모릅니다... 그래서 영어 번역본이 나오지 않은 작품은 번역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점을 유의해 주십시오...
게다가 영어 번역본이 있어도 제가 해야할 작품들이 너무 많아서... 제가 요청자료를 한번 훑어보고 제 마음에 쏙 들지 않는 이상 요청에 긍정적인 답을 해 드릴 수가 없습니다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