연락이 없어서 죄송합니다. 그간 접속할 짬이 안나서 오늘 겨우 접속해보네요. 대부분 번역해 주신건 정말 고맙습니다. 외국어가 안되서 번역으로 보고싶었는데 이렇게 번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3권과 9권이 없는건 아쉽지만 에초에 취향도 안 맞는다고 하셨고 또 9권은 영어본이 있는 사이트를 링크해 두었지만 보낸건 일어 였으니 무리였으리라 생각했습니다. 어쨌든 정말 고맙습니다.
솔직히 말해서 더 부탁드리고 싶은게 있습니다. 우선은 이 시리즈의 3권과 9권입니다. 그리고 이 시리즈의 제로버전이 있습니다. 할 수 있으시다면 부탁드리고 싶습니다. 이번엔 반드시 영문으로 보내드리겠습니다. 이전 자료에 3권은 영문일테니 9권과 제로시리즈를 보내드리겠습니다. 물론 할 수 있다는 전재하에 말이죠. 할 수 있으시든 없으시든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